Lecture Summary 강의 요약
  • 대상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과장급

  • 주요내용

    본 과정에서는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통해 회사의 가치 향상 및 이미지 향상에 목적이 있다.

  • 강의방식

    강의

  • 기대효과

    고객 지향적 마인드와 적극적 사고를 인식하고, 마인드의 중요성 인식과 서비스 문화를 전파할 수 있다.
    고객가치를 이해하고, 창조적인 서비스 실천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및 고객의 욕구를 예측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 시킨다.

Lecture Introduction 강의 소개
(특강)고객과 내가 함께 즐거운 CS

고객 만족도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한 필수적인 투자, 고객 CS 교육!
고객 CS 교육은 직원들의 고객 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불만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여 매출 증대와 브랜드 가치 강화를 이끌어 냅니다.
고객 CS 교육은 기업의 성공을 위한 필수적인 투자입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한다면 지금 바로 고객 CS 교육을 도입해 보세요.

  • #러브마크
  • #CS역량강화
  • #서비스교육
  • #고객응대
Program
프로그램 소개 (총 2시간)
  • M1
    1.5시간 강의
    역지사지 서비스마인드
    • 1. 서비스 마인드
      • - 개인의 입장 :
        - 친절해야 하는 이유 (내가 CS를 해야하는 이유는?)
        - CS는 나를 위해하는 이기적인 행동 (문제해결중심적 사고갖기)
        - 노드스트롬백화점, 자포스 서비스의 비밀
        - 회사의 입장 :
        - 고객서비스의 만족은 이성 VS감성 (코카콜라VS펩시의 실험)
        - 당신의 러브마크는? (감성서비스의 중요성)
    • 2. 서비스 트렌드
      • - 우리의 서비스 응대:
        - 호감가는 사람들의 서비스 태도의 공통점 찾기
        - 고객과 함께 즐거운 서비스
        - 고객에게 감성으로 다가가라
        - 서비스를 업데이트하라
  • M2
    0.5시간 강의
    고객감동 커뮤니케이션
    • 1.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 서비스커뮤케이션의 이해
        - 고객과 마음으로 소통하는 경청기법
        - 오해를 만드는 고객 서비스 화법 주의사항
        - 긍정기억을 높이는 고객중심적 화법
Instructor introduction 강사소개
  • 강의를 연구하고 디자인하는 강사

    경력
    現) 로젠탈 콘텐츠 랩 파트너 강사
    現) 삼성물산경험혁신아카데미 파트너
    現) 한국고용정보원 서비스품질개선 컨설턴트
    前) 경북전문대학교 교양학부 겸임교수
    前)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강사
    학력
    경희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사
    저서
    세대 관련 저서 출간
    주요강의 이력
    [삼성물산] 삼성물산건설부문 임직원 감정관리
    [포스코컨소시엄] 협력사임직원대상 안전리더십
    [우리금융지주] 지점장대상 리더십강화
    [KB증권] 전지점 CS역량강화
    [금호석유화학]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및 리텐션
    [KTR] 전국 리더급대상 커뮤니케이션
    [LH] 1,2급 승진자대상 리더십
    [수협은행] 권역별 CS담당자 CS 및 리더십
    [한국고용정보원] 서비스품질개선 컨설팅 및 CS
    [삼성전자] 재경팀 전직원대상 CS 및 비즈니스매너
    [LG인화원] 신입,경력 감정관리

    *교육 일정 문의 시 강사님의 상세 프로필과 맞춤 프로그램을 보내드립니다
  • 강사 영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Notice 안내사항
확인해주세요!
  • 필기도구를 준비해주세요.
  • 6인 1조 자리 세팅이 필요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 교육 관련 안내

    - 해당 교육 프로그램 도입을 원하실 경우 교육 상세 페이지 우측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관련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담당자 확인 후 교육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교육 시간, 교육 내용은 고객사 요청에 따라 유연하게 재편성 할 수 있습니다.

  • 강사료(출강비용) 관련 안내

    모든 프로그램의 출강비용수도권 기준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교육시간은 고객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편성이 가능합니다.

    - 강사료는 교육 장소, 인원, 교보재, 내용 수정 등 고객사의 요청(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공공기관, 학교 기관은 기본 출강 비용 협의가 일부 가능합니다.

  • 환불 및 취소 규정

    HR기업교육 환불 및 취소 규정


    규정

    적용기간비고

    강의취소 시 100% 환불

     강의 진행일 D-8까지

    취소 불가능한 날짜를 사전에 별도 협의한 경우 제외

    (: 맞춤형 강의, 대규모 강의)

    강의취소 시 50% 환불

     강의 진행일 D-7~D-3

    환불 불가능

     강의 진행일 D-3 ~ D-day

     

    진행일 연기 가능

     강의 진행일 D-3 까지

     재사용 불가 재가 포함된 

    강의의 경우 불가

    참여 인원 변경 가능

     강의 진행일 D-10 ~ D-day

     



  • 교육 장소(지역)에 따른 추가 경비 산정


    수도권

    없음

     경기지역 원거리

      *경기북부 (동두천, 연천, 포천, 가평, 양평 등)

      *경기남부 (화성, 평택, 안성,이천, 여주 등)

     50,000

    천안/세종

     100,000

    춘천/원주

     120,000

    강원도/대전광역시

     150,000

    대구광역시

     170,000

    전라북도/경상북도

     180,000

    전라남도/경상남도

     200,000

     울산/대구

     220,000

     제주도 제주시

     300,000

     제주도 서귀포시

     350,000



Reviews 이용후기
5

2개의 후기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 **

    서비스를 왜 잘 해야되는지 무뎌진 상태였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습니다.
    CS는 타인이 아닌 나는 위한 과정인 것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앞으로는 조금 더 즐겁게 일할 수 있을 듯 합니다.

    2024. 06. 21

  • **
    CS교육 중 최고였어요!

    고객접점 CS역량강화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지루하고 뻔한 강의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속 심리를 알아 차리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방법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러브마크라는 개념과 이를 실행하기 위한 감성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CS품질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을 듯합니다.

    2024. 06. 21

Write a review 이용후기 작성

오프라인

(특강)고객과 내가 함께 즐거운 CS

고객의 마음속 러브마크로 자리매김하는 즐거운 CS교육

강의요약
  • 대상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과장급

  • 주요내용

    본 과정에서는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통해 회사의 가치 향상 및 이미지 향상에 목적이 있다.

  • 강의방식

    강의

  • 기대효과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7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