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ture Summary 강의 요약
  • 대상

    전직급

  • 주요내용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스킬을 익힐 수 있다.

  • 강의방식

    강의, 영상시청, 실습

  • 기대효과

    1.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품질을 높여,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만들어 매출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스킬을 익혀,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 스스로 업무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 직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향상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고객 불만 및 서비스 오류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Lecture Introduction 강의 소개
전지적 고객시점

점점 더 치열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휴먼웨어, 즉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는 성공적인 기업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기반이 됩니다.
따라서 직원들은 정기적인 고객 서비스 교육을 통해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충성 고객을 만들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교육에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에게 고객 응대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고객에게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응대 스킬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기업은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CS교육
  • #서비스교육
  • #서비스마인드
  • #고객만족교육
Program
프로그램 소개 (총 2시간)
  • M1
    1시간 강의
    고객만족을 높이는 서비스 구조 이해
    • 1. 아이스 브레이킹
      • [활동] 손바닥 인사 : ‘손바닥’을 보여주는 인사가 신뢰감을 주는 이유
    • 2. 서비스에 대한 고정관념, 편견 타파하기
      • - 왜 우리가 친절해야 할까? 을이라서?
        - 갑‘을’ 관계가 아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가’로서의 서비스인
        - ‘돈쭐’내러갔던 고객들의 심리는?
  • M2
    1시간 강의
    고객만족을 높이는 서비스 익히기
    • 1. 고객이 기대하는 것과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차이
      • - ‘소비자’ – ‘고객’ – ‘손님’ , 우리는 그들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보다 중요한 감성을 담은 서비스 ‘휴먼터치’
        - 현장에서 ‘진짜’ 웃음을 지을 수 있게 만드는 '직원'이 행복한 서비스
    • 2. 품격있는 서비스인을 위한 서비스 매뉴얼 익히기
      • - 기본 서비스 매뉴얼 숙지를 통한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하기
        - 감성을 담은 고객 서비스 응대 7단계
Instructor introduction 강사소개
  • 교육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강사

    경력
    現) 로젠탈 콘텐츠 랩 파트너 강사
    現) 인허브컨설팅 교육팀장
    現)한국능률협회 파트너 강사
    前) 현대자동차 상용국내판촉전략팀 사내강사
    학력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 및 문화인류학 학사
    저서
    소통, 감정관리 관련 저서 출간
    주요강의 이력
    [삼척시청] CS
    [천안도시공사] CS
    [영등포시설관리공단] 민원응대 CS
    [아산시청] 민원응대 CS
    [용인도시공사] 민원응대 CS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신입사원 입문
    [한국가스기술공사] 신입사원 입문
    [성도이엔지] 비즈니스매너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입 인턴 입문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신입사원 입문

    *교육 일정 문의 시 강사님의 상세 프로필과 맞춤 프로그램을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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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안내사항
확인해주세요!
  • 6인 1조 모둠배치를 권장합니다.
  • 교재와 필기도구 필요가 필요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 교육 관련 안내

    - 해당 교육 프로그램 도입을 원하실 경우 교육 상세 페이지 우측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관련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담당자 확인 후 교육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교육 시간, 교육 내용은 고객사 요청에 따라 유연하게 재편성 할 수 있습니다.

  • 강사료(출강비용) 관련 안내

    모든 프로그램의 출강비용수도권 기준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교육시간은 고객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편성이 가능합니다.

    - 강사료는 교육 장소, 인원, 교보재, 내용 수정 등 고객사의 요청(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공공기관, 학교 기관은 기본 출강 비용 협의가 일부 가능합니다.

  • 환불 및 취소 규정

    HR기업교육 환불 및 취소 규정


    규정

    적용기간비고

    강의취소 시 100% 환불

     강의 진행일 D-8까지

    취소 불가능한 날짜를 사전에 별도 협의한 경우 제외

    (: 맞춤형 강의, 대규모 강의)

    강의취소 시 50% 환불

     강의 진행일 D-7~D-3

    환불 불가능

     강의 진행일 D-3 ~ D-day

     

    진행일 연기 가능

     강의 진행일 D-3 까지

     재사용 불가 재가 포함된 

    강의의 경우 불가

    참여 인원 변경 가능

     강의 진행일 D-10 ~ D-day

     



  • 교육 장소(지역)에 따른 추가 경비 산정


    수도권

    없음

     경기지역 원거리

      *경기북부 (동두천, 연천, 포천, 가평, 양평 등)

      *경기남부 (화성, 평택, 안성,이천, 여주 등)

     50,000

    천안/세종

     100,000

    춘천/원주

     120,000

    강원도/대전광역시

     150,000

    대구광역시

     170,000

    전라북도/경상북도

     180,000

    전라남도/경상남도

     200,000

     울산/대구

     220,000

     제주도 제주시

     300,000

     제주도 서귀포시

     3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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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적 고객시점

고객의 마음을 얻는 고객 중심 서비스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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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스킬을 익힐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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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영상시청, 실습

  • 기대효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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