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프로세스 관리> 과정은 액션러닝 기반의 워크숍을 통해 다양한 업무 분석 툴을 활용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비용, 품질, 서비스, 속도와 같은 업무 프로세스의 핵심 성과 지표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조직의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Why) 다시 생각하고, 급진적으로 (How) 재설계함으로써 고객 지향적인 관점에서 업무 프로세스를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중복적이고, 비부가가치적이며, 낭비적인 일을 제거하여 성과를 제고하고자 개발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조직이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궁극적으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