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ture Summary 강의 요약
  • 대상

    전체

  • 주요내용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 강의방식

    강의, 토론, 피드백

  • 기대효과

    휴먼터치로 불만고객을 예방할 수 있다.
    고객 서비스에 나만의 색깔을 더해, 내가 행복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다.

Lecture Introduction 강의 소개
휴먼터치 CS 교육

AI 시대에서 감성 서비스는 기업이 고객과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술이 발전할수록 고객은 더 인간적이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받기 원합니다.
감성 서비스는 기업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그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감성 서비스는 단순한 서비스 차원을 넘어 기업의 성공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 #서비스교육
  • #민원응대
  • #감성서비스
  • #고객만족
Program
프로그램 소개 (총 4시간)
  • M1
    1시간 강의/토론
    AI시대의 서비스
    • 1. 우리에게 찾아온 AI 세상
      • - 기술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 : 일상적인 작업의 자동화, 챗봇, 가상비서, 데이터분석
        - 변화되는 서비스 : 서비스를 안 하는 서비스 업
    • 2. 아이스 브레이킹
      • [활동] 쁘띠바끄 ‘내가 만난 AI’
  • M2
    1시간 강의
    서비스의 가치
    • 1. 서비스 경험 수집 : 이럴 때 있으셨죠?
      • - 상황 별 고객 유형과 반응 파악, 응대 포인트 점검
    • 2. 디즈니랜드의 고객서비스
      • - 마법 같은 경험을 위한 세심한 노력
    • 3. 친절함이 낳은 경제적 가치
      • - 라이코노믹스 호감 경제학 : 진실성, 관련성, 이타성, 단순성, 타이밍
  • M3
    2시간 강의/토론
    서비스 역량 강화
    • 1. 고객 감동을 실행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 요구를 넘어 욕구 파악하기
        - 감성을 더하는 멘트 만들기
    • 2. 자신만의 색깔을 더하라
      • - 강점을 키워 감성 서비스 역량 키우기
        [활동] 역량 모델링 카드
Instructor introduction 강사소개
  • 부드러운 터치로 격려와 성장을 돕습니다

    경력
    現) 로젠탈 콘텐츠 랩 파트너 강사
    現) 신구대 교수학습센터 외래교수
    現) 보건복지인재원 외래교수
    現)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외래강사
    학력
    숭실대학교 교육대학원 커리어학습코칭 과정
    저서
    역량, 관계 관련 저서 출간
    주요강의 이력
    [삼성전자] 갤럭시컨설턴트 CS 스킬 UP
    [LG] 신입, 경력 감정관리 교육
    [건강보험공단]소통과 배려의 관계경영
    [병무청사회복무연수센터]의사소통
    [근로복지공단]불만고객응대

    *교육 일정 문의 시 강사님의 상세 프로필과 맞춤 프로그램을 보내드립니다
  • 강사 영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Notice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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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인1조 자리세팅이 필요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 교육 관련 안내

    - 해당 교육 프로그램 도입을 원하실 경우 교육 상세 페이지 우측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관련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담당자 확인 후 교육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교육 시간, 교육 내용은 고객사 요청에 따라 유연하게 재편성 할 수 있습니다.

  • 강사료(출강비용) 관련 안내

    모든 프로그램의 출강비용수도권 기준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교육시간은 고객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편성이 가능합니다.

    - 강사료는 교육 장소, 인원, 교보재, 내용 수정 등 고객사의 요청(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공공기관, 학교 기관은 기본 출강 비용 협의가 일부 가능합니다.

  • 환불 및 취소 규정

    HR기업교육 환불 및 취소 규정


    규정

    적용기간비고

    강의취소 시 100% 환불

     강의 진행일 D-8까지

    취소 불가능한 날짜를 사전에 별도 협의한 경우 제외

    (: 맞춤형 강의, 대규모 강의)

    강의취소 시 50% 환불

     강의 진행일 D-7~D-3

    환불 불가능

     강의 진행일 D-3 ~ D-day

     

    진행일 연기 가능

     강의 진행일 D-3 까지

     재사용 불가 재가 포함된 

    강의의 경우 불가

    참여 인원 변경 가능

     강의 진행일 D-10 ~ D-day

     



  • 교육 장소(지역)에 따른 추가 경비 산정


    수도권

    없음

     경기지역 원거리

      *경기북부 (동두천, 연천, 포천, 가평, 양평 등)

      *경기남부 (화성, 평택, 안성,이천, 여주 등)

     50,000

    천안/세종

     100,000

    춘천/원주

     120,000

    강원도/대전광역시

     150,000

    대구광역시

     170,000

    전라북도/경상북도

     180,000

    전라남도/경상남도

     200,000

     울산/대구

     220,000

     제주도 제주시

     300,000

     제주도 서귀포시

     350,000



Reviews 이용후기
5

2개의 후기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 **
    자주 이런 교육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딱딱한 강의라 생각해 힘들거라 예상했는데, 강사님이 다양한 사례영상도 보여주시고 재밌게 강의를 풀어주셔서 리액션 및 참여도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강사님께서 서비스직종에 경험도 있으셔서 전문적이고 질 높은 cs 교육을 받았습니다.

    2024. 06. 18

  • **
    너무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단순히 CS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저희 회사 서비스에 대해 미리 숙지해오신 자식이 다양하고 넓고 깊어서 감동이었습니다.
    종일 교육임에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2024. 06.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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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휴먼터치 CS 교육

감성 서비스의 중요성

강의요약
  • 대상

    전체

  • 주요내용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 강의방식

    강의, 토론, 피드백

  • 기대효과

    휴먼 터치로 이해하는 민원응대스킬

9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