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고객은 우리에게 불같이 화를 낼까요?
화난 고객의 마음에 불을 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답은 분명히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불만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응대를 하는 것은 고객뿐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하는 길입니다.
고객의 화난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소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 강의에서는 ‘소화기 과정’을 통해 불만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화해하는 소통법을 익히며, 마지막으로 기진맥진한 자신을 다스리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자신을 보호하며 긍정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