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을 위한 나라는 있다."
1년 뒤, 우리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게 됩니다. 그때는 지나가는 사람 5명 중 1명이 노인인 세상이 될 것입니다.
노인 고객의 수는 점점 증가할 것이기에, 이에 맞는 노인 고객 응대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언젠가는 노인이 되므로, 직접 노인의 삶을 경험해 보고, 노인 고객이 진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강의는 고령 노인을 응대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노인 고객의 욕구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노인 고객의 요구에 맞춘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본 교육은 3시간 구성이나 교육 목적과 대상에 따라 유연한 시간 구성이 가능하니 상담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