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을 이끄는 힘, 중간관리자의 관점과 실천을 새롭게 하다
급변하는 조직 환경 속에서 중간관리자는 단순한 관리자 그 이상, 변화의 중심에서 사람과 성과를 연결하는 핵심 축입니다.
중간관리자로서의 마인드를 리셋하고, 실무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세대 간·선후배 간 갈등의 유형과 원인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갈등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역량을 실전 중심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부서 및 팀 간 협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건강한 소통과 신뢰 기반의 협업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소통 전략과 협업 기술도 함께 학습합니다.
※본 교육은 5시간 구성이나 교육 목적과 대상에 따라 유연한 시간 구성이 가능하니 상담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