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이 왜 중요할까요?
먼저, 기업은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데에서 그 존재 의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족한 고객은 지속적으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어, 결과적으로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또한, 고객 만족, 더 나아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했을 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 역시 더 나은 결과와 그로 인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 불만 대신 만족을 경험하는 것은 직원들의 사기와 성과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팀 미션을 수행하며 고객 응대 방법을 체득화하는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