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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급
원활한 소통을 통한 배려와 존중의 관계를 만들 수 있다.
특강, 토론, 강의식, 영상시청
소통의 구조를 이해하고 소통스킬을 익힘
전직급
갈등을 최소화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강의, 토론, 실습
교류방식을 이해하고 센스있는 신입사원, 상사가 된다.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다양한 팀미션을 통해 서비스마인드 내재화 및 고객만족 응대 방법을 체득화한다.
팀미션, 팀토의, 피드백, 강의
고객서비스의 개념알기, 서비스 마인드, 고객응대 방법 숙지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다양한 팀미션을 통해 조직구성원들의 친밀감과 유대감을 높이고 소통 마인드 및 단결력을 향상시킨다.
팀미션, 팀토의, 피드백
조직원들간 유대감 형성, 협업과 역할의 중요성 알기
전직급
자기주도적 리더십을 발휘하여, 자신을 동기부여하고 자극하는 사고와 행동을 할 수 있다.
강의/실습/토의
일의 의미를 찾고, 자기 주도적 리더십 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