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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급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기법을 배우고 이를 실천할 수 있다.
강의(이론), 토의, 실습, 영상시청, 만들기, 게임 등
서비스역량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상향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800,000원
신입사원, 주임/대리급, 과장급, 팀장(관리자)급
영화를 통해 다양한 인문학적 주제를 탐구하고, 자기탐색과 자기경영의 과정을 함께 배우고 습득한다.
강의, 토론, 영상시청
영화를 통해 인문학적 탐구를 통해 삶의 행복을 만들 수 있다.
전직급
고객경험 시대에 서비스 방향에 대해 알아보고 맞춤형 전략을 만든다.
강의, 영상, 개인워크, 그룹워크
고객중심 시대에 맞는 직원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사원급, 주임/대리급
회사 생활에서 필수인 비즈니스 말하기를 배운다.
강의, 영상, 개인워크, 그룹워크
보고의 스킬을 배워 비즈니스 말하기 능력을 올린다.
전직급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심리적 회복 기술을 배운다.
강의, 사례, 영상, Q&A
회복탄력성을 높여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다.
1,400,000원
과장급, 부장급, 팀장(관리자)급
임원(리더)급, 승진대상자
갈등관리에 필요한 소통의 기술을 배운다.
강의, 사례, 영상, Q&A
조직 내 갈등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소통법 익히기
전직급
생성형 AI를 활용한 직급별 업무 효율성을 증대 시킬 수 있다.
강의, 실습
AI기술를 활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증대 시킬 수 있다.
전직급
클래식 음악부터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함께 즐기며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고 소통과 힐링을 도모한다.
영상시청, 토론, 실습
음악을 통한 소통과 힐링의 시간
전직급
인간중심의 디자인씽킹을 통해 창의적문제해결을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토론, 피드백, 영상시청, 실습 등
고객경험 중심의 문제해결 마인드셋 향상
전직급
문제해결 의사결정 4단계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각 단계별 방법론을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토론, 피드백, 영상시청, 실습 등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
전직급
워크숍을 통해 업무 처리 절차의 간소화와 낭비적인 업무 제거방법을 토론하고, 업무 프로세스 개선이 목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 할 수 있다.
토론, 피드백, 영상시청, 실습 등
업무 프로세스 관리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인다.
전체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강의, 토론, 피드백
휴먼 터치로 이해하는 민원응대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