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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급
협업장벽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협업을 위한 프로세스를 배운다.
강의, 토론, 활동
협업을 통한 신뢰도 상승 및 긍정적 분위기 조성
전직급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기법을 배우고 이를 실천할 수 있다.
강의(이론), 토의, 실습, 영상시청, 게임
서비스역량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상향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신입사원, 주임, 대리급
ESG경영을 이해하고 이를 업무,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다.
강의(이론), 토의, 실습, 영상시청, 게임 등
ESG경영을 이해하고 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고할 수 있다.
사원급, 주임/대리급
회사 생활에서 필수인 비즈니스 말하기를 배운다.
강의, 토론, 실습
보고의 스킬을 배워 비즈니스 말하기 능력을 올린다.
전직급
고객경험 시대에 서비스 방향에 대해 알아보고 맞춤형 전략을 만든다.
강의, 토론, 실습
고객중심 시대에 맞는 직원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1,100,000원
과장급, 부장급, 팀장(관리자)급
임원(리더)급, 승진대상자
갈등관리에 필요한 소통의 기술을 배운다.
강의, 사례, 영상, Q&A
조직 내 갈등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소통법 익히기
전직급
클래식 음악부터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함께 즐기며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고 소통과 힐링을 도모한다.
강의, 활동
음악을 통한 소통과 힐링의 시간
임원/리더급
모든 세대와 통하는 소통리더십을 발휘 할 수 있다.
강의, 진단. 사례토의
다양한 구성원과 소통하는 법을 익히고 건강한 소통문화를 조직내에 정착
700,000원
차장급, 부장급, 팀장(관리자)급
조직의 성과향상을 위한 하모니리더십 역량을 강화한다
강의/토의/실습
리더의 핵심역량 인식 및 역량강화를 통한 조직 성과향상
과장급
선배세대와 후배세대를 잇는 브릿지 리더십 역량을 강화한다.
강의, 토의, 실습
중간관리자의 핵심역량을 인식 및 업무 역량 향상
700,000원
차장급, 부장급, 팀장(관리자)급
자신 및 구성원의 강점을 인식하고 이를 활용하여 개인/조직 성장을 리드할 수 있다
강의, 진단, 영상시청
구성원들을 이해하는 성장형 리더가 될 수 있다.
700,000원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자기주도적 태도를 바탕으로 높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효과적인 성장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강의, 팀토의, 실습
조믹 및 직무 몰입, 마인드셋 강화, 파트너십 중요성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