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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급
고객경험 시대에 서비스 방향에 대해 알아보고 맞춤형 전략을 만든다.
강의, 토론, 실습
고객중심 시대에 맞는 직원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1,100,000원
과장급, 부장급, 팀장(관리자)급
임원(리더)급, 승진대상자
갈등관리에 필요한 소통의 기술을 배운다.
강의, 사례, 영상, Q&A
조직 내 갈등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소통법 익히기
전직급
클래식 음악부터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함께 즐기며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고 소통과 힐링을 도모한다.
강의, 활동
음악을 통한 소통과 힐링의 시간
임원/리더급
모든 세대와 통하는 소통리더십을 발휘 할 수 있다.
강의, 진단. 사례토의
다양한 구성원과 소통하는 법을 익히고 건강한 소통문화를 조직내에 정착
700,000원
차장급, 부장급, 팀장(관리자)급
조직의 성과향상을 위한 하모니리더십 역량을 강화한다
강의/토의/실습
리더의 핵심역량 인식 및 역량강화를 통한 조직 성과향상
과장급
선배세대와 후배세대를 잇는 브릿지 리더십 역량을 강화한다.
강의, 토의, 실습
중간관리자의 핵심역량을 인식 및 업무 역량 향상
700,000원
차장급, 부장급, 팀장(관리자)급
자신 및 구성원의 강점을 인식하고 이를 활용하여 개인/조직 성장을 리드할 수 있다
강의, 진단, 영상시청
구성원들을 이해하는 성장형 리더가 될 수 있다.
700,000원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자기주도적 태도를 바탕으로 높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효과적인 성장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강의, 팀토의, 실습
조믹 및 직무 몰입, 마인드셋 강화, 파트너십 중요성 인식
700,000원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과장급
본 과정에서는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통해 회사의 가치 향상 및 이미지 향상에 목적이 있다.
강의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신입사원, 사원급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위한 전략을 세우고, 사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매너와 에티켓을 체화 할 수 있다
강의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지식 이해 및 실질적인 스킬 습득
1,100,000원
신입사원, 사원급, 주임/대리급, 과장급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을 주기 위해 고객경험관리를 통해 고객응대의 스킬을 높일 수 있다
강의, 영상시청, 토론, 실습, 액티비티 활용
고객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객 여정을 통해 고객의 욕구를 파악할 수 있다.
전직급
게임을 통해 협업 중요성을 이해하고, 협업을 위한 소통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다.
강의, 게임, 토론, 피드백
게임으로 자연스럽게 상호작용하며 협업의 중요성을 깨닫고 체계적인 협업 마인드를 갖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