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ture Summary 강의 요약
  • 대상

    전직급

  • 주요내용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기법을 배우고 이를 실천할 수 있다.

  • 강의방식

    강의(이론), 토의, 실습, 영상시청, 게임

  • 기대효과

    고객의 맞춤형 응대로 개인의 서비스역량걍화를 할 수 있다. (서비스역량강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 할 수 있다. (기업의 이미지 제고)
    상향 표준화된 서비스매뉴얼을 내재화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 (상향 표준화된 서비스의 제공)

Lecture Introduction 강의 소개
(특강)고객만족서비스(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VUCA 시대와 초개인화 시대에 발맞추어 서비스 교육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내면에는 기업의 품격이 담겨 있으며, 이것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히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에서 고객 감동을 창출하는 '서비스 디자이너'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업의 품격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것 입니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의 진수를 경험하고, 조직의 성공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보세요.

  • #고객응대기법
  • #서비스교육
  • #CS
  • #고객만족
Program
프로그램 소개 (총 2시간)
  • M1
    1시간 강의(이론), 토의, 실습, 영상시청, 게임
    서비스의 이해
    • 1. 서비스의 이해
      • - 서비스 트렌드와 패러다임의 변화
        - 서비스의 특징과 관리방법
    • 2. 서비스마인드 확립과 서비스 액션!
      • - 고객의 심리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고객중심의 서비스 화법,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 M2
    1시간 강의(이론), 토의, 실습, 영상시청, 게임
    서비스 품질 관리
    • 1. 서비스 품질 관리의 이해와 중요성
      • - 서비스 품질의 특징 : 객관성과 경험성, 과정과 결과, 기대와 만족
        - 서브퀄 (SERVQUAL)과 서비스 품질 관리 방법
    • 2. 서비스 진단 툴을 활용한 고객접점 분석 및 설계
      • - MOT도 변하고 있다! 결정적 순간 (MOT) > 결정의 순간 (MOD)
        - 접점별 포지셔닝과 관리 포인트 (MO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
        -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한 고객만족 전략 세우기
Instructor introduction 강사소개
  • 배움을 나누고 가치를 더하여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

    경력
    現) 로젠탈 콘텐츠 랩 파트너 강사
    現) 한국고용정보원 서비스품질개선 CS Consultant
    現) IT & Basic 심오피스 컨설턴트
    現) 리안 에듀케이션 교육운영 팀장
    前) 경북전문대학교 CS리더십센터 겸임 교수
    前) kt skylife HCN (고객센터) 교육 Manager
    前) THE HRD ㈜지식과 학습 CS Consultant
    前) 삼성CS아카데미 CS Consultant
    학력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석사
    주요강의 이력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컨설팅] 카카오모빌리티, 목우촌, 공영홈쇼핑, 대명, 더피플라이프
    [고객경험 관리 및 CS컨설팅] 한국 잡월드, 한국고용정보원
    [고객만족 (CS)] 한국저작권위원회, 제주개발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서비스품질 관리] 고용노동부 전국 관서 및 고용센터, 광진구시설관리공단, 현대백화점, 에버랜드
    [안전문화와 안전리더십] 포스코E&C, 현대자동차, 현대건설, 롯데건설, HJ중공업, 삼성물산
    [ESG경영] 중앙교육연수원, 국가철도공단, 한국에너지공단, 한국개발연구원
    [조직활성화] 지방공기업평가원, 경기주택도시공사, 한국기술대학교, 서부/남부발전
    [(안전교육을 위한) 강의교수법] 포스코E&C, 두산건설, 현대엔지니어링

    *교육 일정 문의 시 강사님의 상세 프로필과 맞춤 프로그램을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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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안내사항
확인해주세요!
  • 5~6인 1개조 조별 세팅이 필요합니다.
  • 필기도구를 준비해주세요.
FAQ 자주 묻는 질문
  • 교육 관련 안내

    - 해당 교육 프로그램 도입을 원하실 경우 교육 상세 페이지 우측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관련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담당자 확인 후 교육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교육 시간, 교육 내용은 고객사 요청에 따라 유연하게 재편성 할 수 있습니다.

  • 강사료(출강비용) 관련 안내

    모든 프로그램의 출강비용수도권 기준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교육시간은 고객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편성이 가능합니다.

    - 강사료는 교육 장소, 인원, 교보재, 내용 수정 등 고객사의 요청(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공공기관, 학교 기관은 기본 출강 비용 협의가 일부 가능합니다.

  • 환불 및 취소 규정

    HR기업교육 환불 및 취소 규정


    규정

    적용기간비고

    강의취소 시 100% 환불

     강의 진행일 D-8까지

    취소 불가능한 날짜를 사전에 별도 협의한 경우 제외

    (: 맞춤형 강의, 대규모 강의)

    강의취소 시 50% 환불

     강의 진행일 D-7~D-3

    환불 불가능

     강의 진행일 D-3 ~ D-day

     

    진행일 연기 가능

     강의 진행일 D-3 까지

     재사용 불가 재가 포함된 

    강의의 경우 불가

    참여 인원 변경 가능

     강의 진행일 D-10 ~ D-day

     



  • 교육 장소(지역)에 따른 추가 경비 산정


    수도권

    없음

     경기지역 원거리

      *경기북부 (동두천, 연천, 포천, 가평, 양평 등)

      *경기남부 (화성, 평택, 안성,이천, 여주 등)

     50,000

    천안/세종

     100,000

    춘천/원주

     120,000

    강원도/대전광역시

     150,000

    대구광역시

     170,000

    전라북도/경상북도

     180,000

    전라남도/경상남도

     200,000

     울산/대구

     220,000

     제주도 제주시

     300,000

     제주도 서귀포시

     3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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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특강)고객만족서비스(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고객의 긍정적 경험 창출 및 CS전문가 육성

강의요약
  • 대상

    전직급

  • 주요내용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기법을 배우고 이를 실천할 수 있다.

  • 강의방식

    강의(이론), 토의, 실습, 영상시청, 게임

  • 기대효과

    서비스역량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상향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700,000